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Social Enterprise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아이밍키는
지속가능한 경제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혁신에 중심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밍키 - 호이팜 협력 MOU체결
작성자 아가아랑 (ip:)
  • 평점 0점  
  • 작성일 16.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27






지역기업 상호협력 통한 동반성장 시도, 성공 예감


(경북=NSP통신) 도종구 기자 = 경북 칠곡군 사회적기업 아이밍키(대표 권혁대)와 호이팜 영농조합법인(대표 이준호)이 30일 칠곡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호이팜 영농조합법인의 온라인시장 개척과 공동브랜드 개발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천연소재 유아·출산용품을 생산하는 아이밍키와 유기농 채소를 재배하는 호이팜 영농조합법인이 친환경이라는 공통분모를 기반으로

전자상거래 구축, 콘텐츠 기획 등 마케팅 분야 전반에서 협력하고 새로운 수익활로를 찾고자 마련됐다. 

 
아이밍키는 지난 2012년 다문화가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돼 2014년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고 자생력을 키워왔다.

현재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기술과 전자상거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시장 속에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호이팜 영농조합법인은 약목면 주민 12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마을단위 기업으로 유기농 채소 재배기술로 생산한 무탄소 유기농 야채 브랜드를
아이밍키가 다년간에 구축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 전자상거래 기술과 접목해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아기 채소’를 온라인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에게 건강 레시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지역 영농조합을 직접 방문해보고
친환경 재배시설을 이용해 아이들의 간강식단을 스스로 만들어볼 수 있는 일일체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밍키의 권혁대 대표와 호이팜 영농조합법인의 이준호 대표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또 하나의 성공모델이 만들어질 것을 기대한다”며
“웰빙제품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유형에 맞춰 두 기업의 인적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친환경 역량을 십분 발휘해 지역기업의 Win-Win사례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도종구 기자, djg11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